생활경제 >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같이 사면 세트 할인..하이마트 '가전 총출동'

[파이낸셜뉴스]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같이 사면 세트 할인..하이마트 '가전 총출동'


롯데하이마트가 에어컨과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가전을 함께 살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를 진행한다.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중심으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제공, 캐시백 등을 더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최근 수요가 높은 냉방 및 제습 가전을 최대 28% 할인하고, 여름 방학을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IT가전도 마련해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가전은 냉방 및 제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에어컨과 함께 선풍기, 제습기 등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7월 1일부터 10일까지 관련 상품 동시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LG전자와 캐리어 2 in 1 에어컨을 각각 같은 브랜드의 제습기 행사 상품과 동시 구매 시 최대 8만원 가격 할인에 추가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가전도 올해 상반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 중심으로 할인한다. 7월 한 달간 무선청소기, 구강세정기, 전기밥솥 등을 최대 50% 할인해 내놓는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IT가전도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카드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9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4% 할인하고,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삼성전자 ‘85형 QLED TV’와 ‘빔 프로젝터’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상품 할인 17만원에 추가로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상반기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