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SK매직 제공.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여름철을 맞아 블랙에 이어 백색 글라스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를 선보였다.
6일 SK매직에 따르면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는 백색 글라스를 적용해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프랑스 유로케라에서 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고 출력 3400W로 고성능 IH코일을 통해 강하게 열을 전달한다. 여기에 '파워 부스트'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을 통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다양한 조리 기구를 활용할 수 있다.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해 화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다이얼을 좌우로 돌려 9단계까지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마그네틱 재질로 만들어 깨끗한 상판 관리가 가능하다.
SK매직은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최대 10년까지 무상 보증한다. 아이와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와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락 등 22종에 달하는 안전시스템을 적용했다.
한편, SK매직은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출시를 기념, 네이버쇼핑을 통해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