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일까지 당사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KT 위즈 야구경기 보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에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까지 야구장 무료입장 기회와 에코백과 타올, 머그 등 웰컴 기프트를 증정했다. 또한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KT위즈파크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밴드형 모기팔찌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였다.
먼저 경기 전 특별 부스에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 티팟세트, KT 위즈 선수들의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로 KT위즈파크에서 스카이라이프 단어를 찾아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스카이라이프를 찾아라’ 이벤트와 스카이라이프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스카이라이프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양춘식 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스카이라이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브랜드데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을 포함해 모든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