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코리아 부스. 사진=컬러레이
[파이낸셜뉴스] 코스닥 상장사 컬러레이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3’에 참가해 고급 진주광택안료 신제품을 선보였다.
14일 컬러레이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12일부터 이날까지 열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고품질의 화장품 및 산업용 진주광택안료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신제품 샘플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새로운 고객사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활동을 벌였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국내외 화장품 원료 제조사, 유통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다.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는 자리가 아닌 최신 화장품 원료와 신기술을 공유하고 마케팅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후 진행되는 첫 행사인 만큼 중국 및 일본을 포함 전 세계에서 280여곳 이상의 퍼스널 케어 원료사가 참가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컬러레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성운 카멜레온 시리즈 △누드 스킨 톤 시리즈 △하이 크로마 시리즈 △스노우벨벳 실버화이트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높은 관심으로 컬러레이 부스에는 실험 및 테스트용 샘플 주문이 쇄도했다.
이 밖에 컬러레이는 관람객에게 제품 개발 및 시장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가이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고객사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고객사와 많은 접점을 만들고자 노력한 만큼 국내외 다양한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글로벌 진주광택안료 제조사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