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앤커머스와 남성용 니플패치 만들어
토탈케어 브랜드 '샤이언스'로 제품 출시
방송인 조세호가 런칭한 니플패치 '조꼭지'
[파이낸셜뉴스] 방송인 조세호가 니플패치 ‘조꼭지’를 런칭한다.
남성용 니플패치인 ‘조꼭지’(조심스럽게. 꼭. 지켜주세호) 런칭은 셀럽 IP 커머스 기업 컬쳐앤커머스와 함께 샤이언스(SHYENCE)라는 브랜드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컬쳐앤커머스는 박재범의 원소주 등을 기획, 제작해 메가 히트를 기록한 기업이기도 하다.
여름 옷 입을때 비치는 젖꼭지...'실리콘 패치'로 커버
‘조꼭지’는 무더운 여름, 얇고 비치는 옷들을 마음껏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남성용 실리콘 니플패치다. 고급 메디컬 등급 실리콘 겔을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해 피부 접착면의 자극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 제품이다.
‘조꼭지’는 피부 발진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고, 용이한 탈부착을 위해 트임 기능을 추가했다. 아울러 하루 종일 붙이고 있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재료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방송인 조세호가 런칭한 니플패치 '조꼭지'
최근 30kg 이상 감량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런칭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조세호는 평소 방송을 통해 몸에 딱 맞는 핏의 옷을 좋아해 니플패치 제품을 이용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조세호는 이러한 경험을 살려 직접 ‘조꼭지’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적극 참여하며 기존에 자신이 사용하던 니플패치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론칭.. 올리브영, '카카오 선물하기'도 준비
컬쳐앤커머스 박수연 부대표는 “오는 7월 18일 화요일 1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조꼭지’ 첫선을 보일 예정”이라며 “이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박 부대표는 “향후 토탈 케어 브랜드 샤이언스(SHYENCE)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강한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뷰티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컬쳐엔커머스는 국내 최고 방송인, 가수 등과 함께 이들의 진정성을 담은 K-컬쳐 브랜드를 개발하여 글로벌 커머스로 확장하는 회사이다. 컬쳐앤커머스는 가수 박재범과 메가 히트 상품인 ‘원소주’를 기획 및 개발하여 지난해 국내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하기도 했다.
sanghoon3197@fnnews.com 박상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