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소니코리아,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 브이로그 카메라 ZV 라인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여름철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의 감성까지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소니의 ZV 카메라 4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이로그 카메라 4종(ZV-E1, ZV-E10, ZV-1M2, ZV-1F)을 9월 21일까지 구매하고 같은 달 26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소니 ZV 카메라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브이로그 촬영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해 사진 촬영 입문자부터 영상 크리에이터까지 폭넓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소니는 2020년 첫 번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출시를 시작으로 ZV 라인업을 확대,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의 어떤 순간에서도 효율적인 촬영을 돕는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배터리(NP-FZ100, NP-FW50, NP-BX1), 메모리 카드(SF-E64A), 무선 슈팅그립(GP-VPT2BT) 픽디자인 3L 슬링백 V2, 헤링본 미니백 등이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신청 후 4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