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킨도, 보습성분 함유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

[파이낸셜뉴스]
킨도, 보습성분 함유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

프리미엄 위생용품 전문기업 킨도가 보습성분을 함유한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여성청결제는 포밍워시 타입과 외출시 휴대가 간편한 티슈 타입 2종이다.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는 pH 밸런스 유지를 위한 약산성 제품으로, 판테놀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건강한 Y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는 ‘이브네’ 브랜드가 지향하는 ‘믿을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탈취력 테스트에서 암모니아와 트리메탈아민 감소 효과를 입증 받았다.
특히 포밍 워시 타입의 경우,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실시한 항균력 테스트에서 대장균과 칸디다균이 99.9% 감소함으로써 뛰어난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다.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여성청결제인 만큼 포밍워시, 티슈 2가지 타입 모두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으며,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민감성 피부 대상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여기에 금속 스프링이 없는 펌프를 적용해 별도의 분리작업 없이 배출이 가능하고, 용기에서 쉽게 분리되는 라벨,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단상자를 사용하는 등 환경친화적인 포장재를 사용했고, 비건표준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