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수제맥주 칼스라거. /사진=대한항공
[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가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6일 이마트24에 따르면 27일부터 판매되는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 향과 풍부한 청량감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운 맥주다. 패키지는 대한항공 로고와 함께 비행기 이미지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칼스라거는 이마트24뿐 아니라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와 김포공항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에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대한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지난 1월부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총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2000원당 1마일리를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했다. 이번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기존 두 배인 2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캔맥주 총구매 가격 대비 10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대한항공 앱에 있는 스카이패스(SKYPASS) QR코드를 먼저 스캔한 뒤 결제하면 된다.
행사 기간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칼스라거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선사하고, 기분 좋은 혜택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상품과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