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두피케어 솔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 바캉스 후 뜨거운 자외선과 염분이 많은 바닷물 등에 자극받은 두피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최대 32%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일 닥터포에어에 따르면 바캉스 시즌이 지나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두피 고민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강력한 두피 세정력과 모발빠짐 91.4% 감소로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750ml 대용량 본품과 100ml미니어처 2개로 구성된 기획 구성으로 판매한다. 조밀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개운하고 상쾌한 두피 세정을 도울 뿐 아니라, 시원한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어 여름철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관리가 특히 중요한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스칼프 스케일러는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즉각적인 두피 쿨링 효과와 정수리 냄새 완화에 탁월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는 1+1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닥터포헤어는 올영픽 기간 동안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제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