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온어스, 이륜차 토털 케어 플랫폼 ‘온어스 라이더’ 출시

온어스, 이륜차 토털 케어 플랫폼 ‘온어스 라이더’ 출시
온어스 사옥 교육장에서 <온어스 라이더> 어플 출시 기념 IT 시연회 진행, 온어스 김종호 대표이사 (윗줄 가운데) 및 직원들.

온어스(대표 김종호)는 다양한 이륜차 서비스를 하나의 생태계로 통합한 플랫폼인 ‘온어스 라이더’를 출시했다.

‘온어스 라이더’는 국내 최초로 데이터 및 AI 기술을 접목시킨 앱으로써 온어스가 그동안 제공해왔던 이륜차 리스·렌탈, 수리·정비, 보험, 부품 및 안전교육 서비스를 보다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고도화했으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륜차 토털 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어스가 출시한 단일 애플리케이션 하나만으로 가까운 인증 정비소 찾기, 다이렉트 보험가입, 셀프 렌탈 상품 설계 및 모의 견적 내기, 정비 마일리지·캐쉬·쿠폰 혜택, 정비료 인앱결제 등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온어스는 우아한청년들의 ‘배민커넥트’와 함께 라이더의 건강하고 안전한 모빌리티 환경 및 문화 조성을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배민커넥트’ 라이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어스 라이더’ 앱에서 인증 정비소를 검색, 원하는 장소를 방문하여 무상 엔진오일교체 쿠폰활용 등 편리하고 투명한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온어스는 지난 20년간, 정비수가 표준화, 손해율 관리 등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구축했으며, 체계적인 서비스 운영능력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륜차 시장의 문화를 선도는 기업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