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이파크몰서 국내 첫 직영 포켓몬 카드숍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서 국내 첫 직영 포켓몬 카드숍 선보인다
/사진=HDC아이파크몰

[파이낸셜뉴스] HDC아이파크몰이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포켓몬 카드숍 직영 매장을 선보인다.

3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오는 5일 용산점 리빙파크 8층 내 오픈하는 포켓몬 카드숍은 포켓몬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국내 첫 직영 매장이다. 포켓몬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카드 판매 공간과 함께 경기를 할 수 있는 플레이 테이블 공간도 따로 마련돼 언제든지 방문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이파크몰은 포켓몬 카드숍 오픈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켓몬 카드 게임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프로모 카드 팩을 증정하고,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30명에게 몬스터볼 가방(30명)을 무료로 준다. 피카츄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 방문 고객 대상 포켓몬 부채 증정 등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오는 19일과 26일에는 포켓몬 카드 게임 토너먼트 대회 개최한다. 아이파크몰은 매월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 및 매년 포켓몬 코리안 리그를 개최해 주니어·시니어·마스터 부문별 대한민국 대표 선수도 뽑을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