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PXG어패럴 "가을필드엔 밀리터리 에센셜"

2023년 F/W 시즌 컬렉션 출시

PXG어패럴 "가을필드엔 밀리터리 에센셜"

PXG어패럴 "가을필드엔 밀리터리 에센셜"

이제 여름의 끝물이다. 골프업체들이 미리 가을과 겨울의 주도권을 선점하기 위해 서서히 움직이고 있다. 계절에 가장 민감한 것은 역시 어패럴이다.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옷이 바뀌고 패션의 트렌드가 바뀌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이 밀리터리 에센셜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사진)을 지난 4일 출시했다. PXG어패럴은 23F/W 시즌 동안 스페셜 컬러 및 패턴물 등 순차적으로 라인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XG어패럴 23F/W 첫번째 시즌 라인업인 '오픈 에어(Open air)' 컬렉션은 전투 지형도를 세련되게 패턴화해 적용한 간절기 제품군과 푸름한 새벽녘의 빛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컬러 라인업을 믹스해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남성 스타일은 PXG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아노락에 전판 지형도 패턴물을 적용했으며, 간절기에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얇은 스웨터 제품군을 출시해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스타일링이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세련된 '그레이시 민트(Grayish mint)' 컬러가 적용된 슬리브 리스 타입의 아노락, 점프수트 등 스포티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이 우선 출시됐으며, PXG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를 활용한 '올드 머니 룩(Old money look)' 감성의 가디건,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됐다.

그리고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하프 슬리브 후디, 트랜디한 레더 팬츠 등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PXG만의 밀리터리 에센셜 무드를 기반으로 하되, 새로운 시즌 컬러 모티프와 패턴을 활용해 라인업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소재와 PXG만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XG어패럴의 23F/W 룩북 및 제품 정보는 PXG 공식 온라인스토어 또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출시되는 신제품은 전국 PXG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