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강남 한복판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N40’

강남 한복판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N40’
브라이튼 N40_조감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 들어서는 브라이튼 N40은 지하 4, 지상 5~105개동 규모로 구성되는 고급 주거 단지다. 전용 84~176㎡ 모던하우스 140가구와 전용 171~248㎡ 헤리티지 펜트 8가구 등 총 148가구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이번에 분양하는 물량은 29가구로 전용 848가구, 12619가구, 1762가구다.

브라이튼 N40은 지난해 1차 물량을 임대 후 분양전환방식으로 공급했던 단지로, 당시 물량은 모두 판매가 완료되었다. 연예인 등 유명 셀럽과 자산가 등이 대거 몰려 화제를 모은 이 단지의 2차 물량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분양 방식으로 공급하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는 강남 한복판에서도 자산가들이 선호하는 입지여건을 강점으로 보유하고 있다. 한남대교,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 등 차량을 통한 지역 내외 이동이 손쉬운 입지다. 또한, 단지 뒤로 3만여㎡ 규모의 학동공원이 있고, 고급 단독주택 및 고급빌라들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정주여건도 뽐낸다. 여기에 GIA 국제학교와 유명 사립 초등학교가 가까이 있고, 도서관이 들어서는 공공문화복합청사가 단지 앞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의 건축과 조경 디자인은 세계적인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Jean-Michel Wilmotte)가 맡으며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췄다. 불필요한 요소를 줄이고 한국의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외관과 사계절 다른 매력을 갖춘 조경이 조화를 이뤄 포근한 주거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지 외곽부터 단지 내부, 세대 내부에 걸친 3중 보안 시스템으로 사생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여기에 세대 타입에 따라 독일 명품 주방가구지메틱’ ∙ ‘불탑과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아크리니아를 적용하고, 전 타입에 이탈리아 욕실전문 토털 솔루션 브랜드 1위인제시를 적용하는 등 내부 가구 하나까지 외산 명품 가구를 활용해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였다.

더욱이 입주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피트니스와 골프 라운지, 필라테스 라운지, GX룸 등으로 구성한 ‘웰니스 라운지’를 필두로 사교 파티나 소규모 모임에 활용하기 좋은 오픈 키친과 홀, 와인랙 등으로 구성된 프라이빗 라운지가 조성됐다. 여기에 업무미팅 등이 잦은 입주민 특성을 고려해 공유 오피스와 미팅룸 등으로 구성된 ‘CEO 라운지도 도입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브라이튼 N40은 신영의 부동산 서비스 플랫폼 계열사 '에스엘플랫폼'을 통해 특급 호텔식 개인 비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단품 가구부터 공간에 딱 맞는 가구 스타일링까지 하는 인테리어 홈 스타일링 서비스, 프리미엄 하우스 키핑 서비스, 분리수거를 도와주는 재활용 포터 서비스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주거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전담서비스 팀을 통해 공연, 여행, 골프 라운딩 등을 예약하거나 출장과 사교 모임을 위한 각종 스케쥴링 등 비서 서비스를 두루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주거 서비스의 신청 및 이용은 컨시어지 데스크와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편리하게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브라이튼 N40은 브라이튼 한남 브라이튼 여의도 등에 적용된 신영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브라이튼시리즈 중 첫 입주단지라며 국내 주거시장을 선도해 온 신영의 노하우가 모두 투영된 단지인만큼 이번 2차 분양도 순조로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