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와이랩, 인기 웹툰 ‘정글쥬스’ 시즌2 연재 시작

와이랩, 인기 웹툰 ‘정글쥬스’ 시즌2 연재 시작

[파이낸셜뉴스] 웹툰 제작사 와이랩은 인기 웹툰 '정글쥬스'의 시즌2 연재가 시작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정글쥬스'는 매주 목요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된다. 시즌1은 지난 2020년 12월 연재를 시작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개국에서 연재돼 프랑스(최고순위 2위), 중국(최고순위 3위), 북미(최고순위 4위), 태국(최고순위 4위), 독일(최고순위 4위) 등 해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웹툰은 의문의 벌레약 ‘정글쥬스’를 실수로 흡입한 후 잠자리의 능력을 갖게 된 대학생 ‘장수찬’이 곤충인간들의 사회로 들어가 약육강식의 논리와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물이다. 시즌2에서는 평범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던 장수찬이 펫샵의 계략에 당해 점차 이성을 잃어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글을 담당하는 형은 작가는 "'정글쥬스'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고민하며 시즌2를 준비했기에 이번 시즌도 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고, 그림의 쥬더 작가는 "많은 사랑을 받은 시즌1을 넘는 시즌2를 위해 매력적인 주인공과 캐릭터들의 감정 표현과 연출, 액션을 판타지적 배경에 잘 녹여 재미와 깊이가 더 배가 될 수 있는 흡입력 강한 작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