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선포식 성황리 열려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선포식 성황리 열려
지난 9일 부산에서 열린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 선포식 모습. 반도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 반도건설은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볼룸에서 부산 최대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인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는 처음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이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이달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의 본격적인 공급을 앞두고 서부산 중심 에코델타시티의 자족도시로서의 비전과 미래가치, 반도그룹이 시행·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상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 김형찬 부산광역시 강서구청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와 관심 기업체 관계자, 부동산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 최초, 입주기업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첨단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로 업무의 편의성을 끌어올린 지식산업센터다. 스마트 플래폼 앱을 통해 공용 회의실과 다목적실 예약, 방문자 및 차량 사전 등록, 지식산업센터 시설현황 확인 등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커뮤티니시설 예약, 결제 및 현황확인이 가능하고, 관리비 조회, 사용 이력 확인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센터 내 공지, 민원 신청, 자료실 열람, 입주사 설문 조사, 입주사 간 소통 공간 등 생활지원센터의 기능도 수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무 지원, 임원 전용 예약·추천·의전 및 여가·문화 정보 제공 서비스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