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파이낸셜뉴스] SSG닷컴이 전 세계 프리미엄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 '프래그런스닷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16일 SSG닷컴에 따르면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향수 쇼핑몰로,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이다. 전 세계 1만6000여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프래그런스닷컴 미국 사이트 내 한국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고, 국내에 정식 출시되지 않은 대용량 상품과 글로벌 신규 브랜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프래그런스닷컴과 손잡았다고 설명했다.
프래그런스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현재 럭셔리 브랜드,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75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렌조 빌로레시 와일드 라벤더 오드뚜왈렛', '반클리프아펠 가드니아 페털 오드퍼퓸', '줄리엣 헤지 어 건 모스크바 뮬 오드퍼퓸' 등이 있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상품을 2만여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공식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전 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향수 랜덤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윤효진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담당 MD 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향수를 한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닷컴 입점을 추진했다"며 "뷰티 업체와 협업을 강화해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