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타이틀리스트
사진 제공 = 타이틀리스트
[파이낸셜뉴스] 오직 골프만을 생각하는 FJ가 가을/겨울을 맞이해 FJ 어패럴만의 2가지 메인 컨셉인 ‘캄 테크(Calm Tech)’와 ‘보더리스(Borderless)’를 기반으로 한 3가지 라인의 2023 F/W 시즌 어패럴 신제품 ‘LOOK FJ!’을 선보인다.
이번 FJ 어패럴의 F/W 신제품은 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형 필드 룩을 위한 ‘FJ 셋업(SET-UP) 라인’, ② FJ의 헤리티지가 담긴 ‘FJ 헤리티지 프레피 라인’, 그리고 ③ 미니멀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요소를 더한 ‘FJ 페미닌 라인’까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총 3가지의 라인으로 요약된다.
먼저, 이번 신제품의 메인 라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형 필드 룩을 위한 ‘FJ 셋업(SET-UP) 라인’이다. 가을/겨울 시즌에는 보온을 위해 여러 아이템을 레이어링 하기도 하고, 날씨에 따라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착용하기도 한다. 이번 ‘FJ 셋업 라인’은 상의, 하의, 악세사리를 포함해 소재별/컬러별/디자인별로 완벽하게 세팅된 코디가 특징이다. 스트레치 기능이 탁월한 스웨이드 소재의 베스트와 팬츠, 윈터 네온 컬러(채도가 높은 핑크, 옐로우 등)로 포인트를 준 니트와 모자, 페이크퍼를 활용한 베스트, 모자, 이어워머 등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세트로 구성되기 때문에 평소 필드룩이 고민되는 골퍼라면 ‘FJ 셋업 라인’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두 번째 라인은 ‘FJ 헤리티지 프레피 라인’이다. 1857년에 탄생한 FJ (풋조이)는 골프의 발자취와 역사를 함께해온 브랜드이다. 아무리 시간이 지나고, 시대별로 유행이 바뀌어도 정통 골프웨어의 클래식함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FJ 헤리티지 프레피 라인’은 현대적인 아이템을 클래식하게 해석했다.
세 번째 라인은 점점 늘어나는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을 요청에 따라 ‘여성 골퍼만을 위한 FJ 페미닌 라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라벤더, 딥 블루, 라이트 블루, 핑크 등을 사용해 컬러에서부터 여성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