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형 피규어도 알아본 프리미엄 가전"… LG전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대형 피규어도 알아본 프리미엄 가전"… LG전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LG전자가 이달 25일부터 9월 27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하는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에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이 피규어와 함께 전시돼 있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 내 LG베스트샵에서 'LG전자X플레이모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과 프레이모빌과 협업해 만든 피규어가 전시된 귀여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LG전자 제품 설치기사, 요리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표현한 인물 피규어 3종은 150㎝ 크기의 대형 피규어로 만들어져 방문객 을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른과 아이 고객 할 것 없이 LG베스트샵 더현대 서울 매장을 방문해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고 플레이모빌 도안에 컬러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다양해, 당첨 고객은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쿠폰, 플레이모빌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 고객인 알파세대가 귀여운 LG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Z세대에게는 수집욕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으로써 '가전의 새 발견'을 이끄는 계기로 활용되도록 플레이모빌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전을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