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대세 어뮤즈(AMUSE)와 장원영과 만남
- 모델 티징 공개와 동시 단, 하루만에 150만뷰 이상 달성
- 어뮤즈 데이지 한정 에디션, 파운데이션 올리브영 선런칭
[사진: 어뮤즈(AMUSE) X 장원영(JANG WONYOUNG) 화보 [제공=어뮤즈]]
독보적인 컬러 감각과 트렌디한 디자인, 뛰어난 제품력으로 MZ 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드 리딩 비건 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장원영을 새로운 어뮤즈 걸로 선정하며, 요즘 대세 브랜드와 대세 모델로 최고의 조합을 이루었다.
어뮤즈는 장원영의 당당하고, 활기차며 다채로운 이미지와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적인 큰 영향력이 어뮤즈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공개와 동시에 어뮤즈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데이지 한정 에디션과 새로운 파운데이션 신제품을 올리브영에서 28일에 단독 선런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뮤즈 데이지 한정 에디션’은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들이 한정판 데이지 디자인으로 탄생한 에디션으로 장원영의 물먹 글로시 메이크업을 위한 촉촉한 립과 페이스 제품인 젤핏 틴트와 듀 젤리 쿠션 외에도 다양한 메이크업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어뮤즈는 틴트와 쿠션뿐 아니라 파운데이션 강자로서의 입지를 확립할 ‘듀 웨어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쿠션 출시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화제를 모아온 어뮤즈가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이번에 선보인 ‘듀 웨어 파운데이션’은 높은 수분 함량으로 들뜸 없이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생기를 24시간 지속력으로 연출하는 내추럴 광채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쉽게 용기 교체가 가능한 ‘리유저블 리필 용기’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적극적으로 감소하고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메이크업과 환경,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비건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 어뮤즈(AMUSE) X 장원영(JANG WONYOUNG) 화보 [제공=어뮤즈]]
데이지 한정 에디션과 신제품 ‘듀 웨어 파운데이션’은 모두 8월 28일 올리브영에 선 출시되고, 이후 어뮤즈 공식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어뮤즈 이승민 대표는 “요즘 시대와 트렌드를 가장 잘 대표하는 장원영의 솔직하고 당당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이 어뮤즈와 큰 시너지가 될 것 이라고 판단되어 어뮤즈의 새로운 모델 이자 새로운 어뮤즈 걸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어뮤즈와 장원영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한국, 일본 동시 발탁으로 선보일 다양한 메이크업 화보 비주얼과 컨텐츠, 캠페인을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