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 '가을 피크닉 세트' / 코오롱리조트앤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초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및 객실 패키지로 구성된 ‘코오롱 픽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은 베이커리 ‘옳온’의 ‘가을 피크닉 세트’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31일 처음 선보인다. 치타스 타르트 4종과 구운찰빵, 단호박 식혜, 치타 블랜드 드립백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댓글 참여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에게는 ‘치타스 가나슈 타르트’ 한 박스를, 구매 후 주문번호를 인증한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약 3만원 상당의 ‘치타스 보냉백’을 증정한다.
호텔 실내에서 캠크닉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내놨다. ‘테라스 솥뚜껑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레스토랑 ‘한공간’ 테라스에서 솥뚜껑 바비큐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유선 또는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하루 두 팀만 이용 가능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테라스 온돌’ 객실 이용객들은 ‘와인 인 테라스’ 및 ‘비어 인 테라스’ 패키지를 통해 스파클링 와인 또는 타이거 생맥주와 치즈 플래터, 컵라면, 김치 등을 캠핑 용품이 구비된 테라스에서 맛볼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경치를 즐기며 독서를 할 수 있는 ‘폴 인 북캉스’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출판사 민음사에서 선정한 여행지에서 읽기 좋은 책 ‘서머싯 몸 단편선’ 1권과 책갈피, 엽서 등을 제공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