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원할머니표 삼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맛낙지원쌈 메뉴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불맛낙지원쌈은 비법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낙지볶음과 48년 대를 이어온 보쌈 수육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다. 쫄깃한 쌈떡 위에 보쌈 수육, 낙지볶음을 올려 먹는 원할머니표 삼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불맛낙지원쌈 출시와 함께 8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원할머니표 삼합이 소개된 쯔양의 영상 업로드 이후 불맛낙지원쌈의 판매량은 전주 대비 2배 이상 급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개(#원쌈베스트리뷰, #불맛낙지원쌈, #원할머니보쌈)와 함께 불맛낙지원쌈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기한은 오는 22일까지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20인에게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어는 오는 26일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불맛낙지원쌈을 향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