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시에라디자인 매장 전경.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시에라디자인은 더현대 서울 오픈을 시작으로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본격적인 유통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5일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시에라디자인은 1965년 캘리포니아 리치몬드에서 탄생한 미국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브랜드 로고도 시에라 네바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등반, 트래킹 명소인 하프 돔을 모티브로 한다.
더현대 서울 4층에 위치한 시에라디자인 매장은 백패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상품 군을 아우른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레벨에 맞는 상품군을 갖춰 고객 취향에 따른 맞춤형 대응이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고프코어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도 만날 수 있다.
시에라디자인은 더현대 서울 매장을 오픈하며 2023 가을겨울 신상품을 공개했다. 주력제품은 브랜드의 출발이자 클래식으로 회자되는 오리지널 60/40 클래식 마운틴 파카와 로사 침낭을 복각한 로사 소프트쉘 자켓으로 더현대 서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시에라디자인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대 별로 반다나, 폴딩 매트, 패딩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