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는 스누피 캐릭터로 유명한 만화 '피너츠’와 새로운 협업 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7월 ‘피너츠’와 함께 출시한 여름 메뉴 및 굿즈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피너츠의 명대사 “행복이란”을 모티브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서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너와 함께할 때가 가장 행복해!”를 테마로 기획됐다.
새 메뉴는 초콜릿 케이크와 음료 등이다. 먼저,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는 초코칩을 좋아하는 스누피에게서 영감을 얻었다. 스누피 장식이 있는 달콤한 초코 케이크다.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와 디저트 역시 만화 피너츠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먼저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는 노란빛의 바나나 프라페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했다.
페퍼민트 패티의 쾌활하고 개성 넘치는 성격은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의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맛으로 표현됐다. 스누피의 최애 간식 중 하나인 초코칩 쿠키를 듬뿍 넣고 그 위로 아이스크림을 올린 ‘스누피의 초코칩 쿠키 아이스크림’은 여름을 겨냥해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 7월 ‘피너츠’와 함께 첫 출시한 디저트와 굿즈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