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디자인 에어팟 프로 케이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파이낸셜뉴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오는 11월까지 이마트24,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무선 이어폰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24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소용량 유리병 타입(50g) 제품을 구매하고 각 편의점 어플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어플 내 바코드를 제시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 1개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돼 총 2개 적립 시 경품 응모 및 선착순으로 에어팟 프로 혹은 버즈 프로 케이스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하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는 뚜껑과 전면부 로고 등 1980년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터스 병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에어팟 프로, 버즈 프로 두 가지 제품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이마트24에서는 9월에 에어팟 프로, 10월에 버즈 프로 케이스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에서는 10월에 에어팟 프로, 11월에 버즈 프로 케이스를 증정한다. 경품은 각 제품 별 행사 종료 후 익월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보다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중 응모자 총 12명을 추가로 선정해 무선 이어폰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무선 이어폰 본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그때 그 시절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디자인과 감성을 담아 다양한 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무선 이어폰 케이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