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사람인이 운영하는 멘토링매치가 T멤버십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사람인에 따르면 멘토링매치는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들에 브랜드 혜택 서비스를 제공, 멘토링매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VIP 회원은 50% 할인, 골드·실버 회원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멘토링매치는 1대1 음성 통화로 원하는 직무, 기업 현직자에 취업과 이직, 면접과 같은 커리어 고민을 익명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까지 누적 회원 수만 9000명에 달하며 1700여명 경력 직무자가 멘토로 등록했다.
사람인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긍정 피드백도 90%에 달한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T멤버십 앱 내 혜택 브랜드 메뉴에서 멘토링매치를 선택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제휴 할인 쿠폰은 사람인에 로그인 후 멘토링매치 서비스 쿠폰등록에서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다. 등록한 쿠폰은 멘토에게 대화 신청 시 결제 금액 대신 활용이 가능하다.
사람인 관계자는 "커리어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구직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데 초점을 맞춰 멘토링매치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멘토링매치를 보다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