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명절을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오는 24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아르마니,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빌레로이앤보흐, 스와로브스키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는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지우드, 빌레로이엔보흐, 오덴세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획전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고급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특별 기프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진행된다. MD가 엄선한 추천 선물,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한 특별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 타블렛, 바이레도 헤어퍼퓸&핸드크림 세트,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 폴스미스 머플러, 마르니 카드지갑, 에르노 경량 패딩, 발뮤다 오븐토스터 등이 있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나 SNS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화장품과 향수를 비롯해 명품 패딩, 명품백, 음향기기, 미술품, 가전제품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선물할 수 있어 주문량이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명절을 앞두고 고가의 니치 향수나 프리미엄 가전, 명품 지갑 등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기존 플랫폼에서는 선물하기로 만나볼 수 없던 독특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준비하고, 선물 고민을 덜어 줄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