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에서 만나는 KFC 치킨의 맛

[파이낸셜뉴스]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에서 만나는 KFC 치킨의 맛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다음달 5일부터 11월 6일까지 약 5주간 배틀로얄 게임의 대명사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특별한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현실 속 KFC의 다양한 브랜드 요소들을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환경에 생생하게 구현했다. KFC 매장 외에도 브랜드의 상징이자 모델인 커넬 샌더스 할아버지의 동상, 다양한 회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키오스크, KFC를 상징하는 맵 장식 등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는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는 ‘이겼닭박스’를 판매한다. ‘이겼닭박스’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착안해 구성한 스페셜 메뉴다.
기존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타워박스에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 한 조각을 추가 구성하여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KFC의 다양한 브랜드 요소를 게임 세계 속에 흥미롭게 구현해 이전 협업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KFC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FC와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 캠페인은 한국, 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동시 진행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