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송도’ 투시도. 우리자산신탁 제공
[파이낸셜뉴스]오는 6일 인천 송도신도시 1공구에 ‘월드메르디앙 송도’ 일반공급 청약 접수가 시작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국제도시 M2-8-3,4,5,6,7,8블록(BL)에 위치했다. 전용면적 78㎡, 83㎡, 84㎡A, 84㎡A-1 총 128가구로 구성됐다. 청약일정은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10일 2순위에 들어간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에 진행되며, 정당계약일은 27일~30일까지 진행된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준공이 완료된 후 분양이 진행되는 후분양 아파트다. 입주는 잔금 납입 완료가 되면 원하는 날짜에 가능하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송도신도시 중에서도 교육, 공원, 교통, 편의시설 등이 집중돼 있는 송도 1공구에 위치한다. 송도 1공구는 채드윅송도국제학교를 비롯해 다양한 국제학교들이 유입되면서 자연스럽게 학원가가 밀집돼 있다. 연송초, 신정초 등이 도보 통학권에 위치했다.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달빛공원 등 크고 작은 공원이 단지와 인접했다.
송도트램(예정)이 도보권에 위치할 예정이며, GTX-B노선이 개통(예정)되면 신도림, 여의도, 용산 등을 15분~20분 내외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한층 강화된다. 송도 시외버스 환승센터에 따른 인천 공항발 광역 대중교통망과 제2외곽순환도로,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