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일...웨딩마일리지 추가적립·다양한 브랜드 할인
롯데백화점 대전점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프리미엄 웨딩 용품 판매 이벤트인 '웨딩페어'를 6~15일 열흘간 진행한다.
5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따르면 이 달부터는 기존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혜택을 두 배로 확대하고 추가로 9개월간 신혼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 전 '롯데웨딩멤버스'에 한번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적립(9개월간)에 이어 추가로 신혼생활과 육아에 필요한 상품 구매 시에도 9개월간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웨딩페어와는 별도로 신혼마일리지 적립 관련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롯데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 '더블적립'과 '플러스50% 적립' 혜택은 6~9일, 13~15일 7일간 가능하다. 이번 웨딩페어 기간 중 더블적립 혜택 이벤트는 시몬스, 에이스, 알레르망 등이 참여하며, 플러스50% 적립 혜택은 빌레로이앤보흐, 휘슬러, 다이슨, 타임, 마인, 갤럭시 등이 함께한다.
더불어 글로벌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웨딩멤버스 회원 중 스테이폴리오를 통해 허니문 리조트를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스테이폴리오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만킬라', 베트남 닌투언의 '아만노이', 일본 나고야의 '아만네무' 등 프리미엄 리조트를 국내에 독점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웨딩페어 기간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별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삼성·LG전자에서는 6~15일 웨딩페어 인기상품전 행사를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 세탁기, 에어드레서 뿐만 아니라 LG전자의 오브제 라인들을 12.5%상당의 구매혜택(3%금액할인+9.5% 롯데상품권 증정)과 더불어 웨딩멤버스 20% 추가 적립 혜택까지 더해 선보인다.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에서는 15일까지 다양한 식기 및 접시, 컵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6~9일까지는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웨딩마일리지 플러스 50% 추가 적립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포트메리온에서도 10% 할인 행사와 더불어 10% 사은 및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 정장 브랜드도 웨딩페어 기간 중 할인행사를 갖는다.
맨잇슈트 30%, 킨록앤더슨·지이크·앤드지 20%, 갤럭시·캠브리지·닥스 10%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율로 결혼 예복을 선보인다. 또 9일까지 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열린다.
골든듀에서는 1층 본매장에서 다이아몬드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다이아몬드 목걸이·반지·귀고리 제품을 우대가로 한정수량 고객에게 선보인다. 더불어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벌인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다양한 방한의류도 할인 판매한다.
블랙야크에서는 특가행사를 6~12일 지하1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한다. 남성·여성 간절기 티셔츠와 플리스 브라우니 재킷, 남성 데일리 다운 재킷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다운재킷과 트레킹화를 금액대별 최대 15% 금액할인 및 우대가로 만나볼 수 있다.
EnC에서는 2층 특설행사장에서 아우터 구매찬스 행사를 6~12일 진행한다.
캐시미어 코트·핸드메이드 더블코트는 물론, 트렌치 코트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식품 수산매장에서는 일년 중 이 시기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가을꽃게 산지 직송행사를 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산지직송 톱밥 활꽃게를 1박스 3만9000원에 판매한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