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창립 25주년' 세라젬, 한달간 2억 상당 경품 제공

'창립 25주년' 세라젬, 한달간 2억 상당 경품 제공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V7.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세라젬 놀라운 감사제'를 진행한다.

10일 세라젬에 따르면 이날부터 매일 추첨을 통해 한달간 2억원 상당 경품을 제공한다. 할인과 사은품 증정, 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 등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대상 품목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V' 시리즈와 '마스터S4', 안마의자 '파우제M4' 등이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할 경우 매일 추첨을 통해 풀사이즈 안마의자 '디코어 씨러스'를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터V 시리즈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면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홈핏'을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V7 메디테크를 렌탈 혹은 구매하면 자사 멤버십 다이아 등급을 부여한다. 해당 등급은 △세라젬 웰카페 무료 음료 쿠폰 월 2매 증정 △24시간 365일 유선 건강상담 서비스 △상급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간호사 진료 동행 서비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S4를 구매하면 전용 쿠션, 파우제M4는 전용 협탁을 제공한다.
제품 2종 이상 일시불로 구매하면 대당 30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마스터V 시리즈를 구매하면 디코어 안마의자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지난 25년 동안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헬스케어 가전을 제품 할인부터 멤버십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고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