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예술분야 전문 교육기관 이든피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우리 한글 패션쇼’ 성료

패션쇼 통해 한글의 색다른 아름다움 선보여∙∙∙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

예술분야 전문 교육기관 이든피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우리 한글 패션쇼’ 성료


문화체육관광형 예비사회적 기업 ㈜이든피플이 이달 7일과 8일 이틀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우리 한글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든피플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모델 교육자 자격증 발급 기관으로, 패션모델, 뮤지컬, 연기, 댄스, 바디라인, 이미지 메이킹 다양한 예술 분야 교육 전문 기관이다.

이번에 이든피플에서 총괄 기획을 맡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우리 한글 패션쇼’는 한글날 577돌을 기념하여 문화체육관광부와 국어문화원연합회에서 준비한 ‘2023 한글주간’ 기념행사의 일환이다.

예술분야 전문 교육기관 이든피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우리 한글 패션쇼’ 성료

이든피플에서는 한글 의상 및 장신구 브랜드 소미경 한복, 라라몬드, 슬기주머니, 아란스토리, 월계수양복점, 라인컬렉션, 화려한 오후, 끌로이킴, zdon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 패션쇼를 통해 우리 한글의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한편, 한글이 일상에서 더욱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치어리딩, 태권도공연, 체험전시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하였다.


이든피플 홍한솔 대표는 “유아, 청소년, 청년, 중장년 모두가 한데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한글 축제를 마련하고자 노력했다”라고 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글만의 독창적인 아름다움과 그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이든피플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가치 있는 예술 행사를 기획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든피플은 (사)한말글과 함께 제7회 한말글 패션디자인 공모전도 함께 준비하여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