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쿠,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 공개

쿠쿠,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 공개
쿠쿠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 쿠쿠 제공.

[파이낸셜뉴스] 쿠쿠가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를 선보였다.

19일 쿠쿠에 따르면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는 부위별 3가지 마사지 모드로 정교한 케어를 진행한다. 주무름과 지압 기능이 뭉친 근육에 자극과 이완을 반복하며 종아리와 발에 쌓인 피로를 해소한다.

종아리와 발 케어 모드는 각각 15분씩 진행하며 에어백에 공기를 주입해 주무름 효과를 내거나 지압 역할을 하는 롤링 빈도를 높여 마사지한다. 또한 두 기능을 적절히 조합한 모드를 제공해 각 부위 피로 정도에 맞는 케어를 진행한다.

사용자 컨디션에 맞춘 기능도 탑재했다. 3단계까지 에어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느끼는 피로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온열 기능도 마사지 중간에 사용할 수 있어 빠른 피로 해소와 함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쿠쿠는 마사지기 성능뿐 아니라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7kg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를 통해 부피가 크고 가격이 높은 안마의자를 부담스러워하는 1인 가구도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각도 조절이 가능한 360도 회전 손잡이가 받침대 역할을 한다.

이동 시에는 간편하게 올려 손잡이로 활용할 수 있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조작할 수 있도록 무선 리모컨도 함께 제공하며, 무선 리모컨을 본체에 부착해 분실 위험도 줄였다.

쿠쿠 관계자는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이나 서서 일하는 이들이 종아리와 발에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리네이처 종아리·발 마사지기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언제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풀 수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