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NBA키즈, 보온성 높이고 윤리적 가치도 더한 '바시티 점퍼' 겨울 신제품 출시

NBA키즈, 보온성 높이고 윤리적 가치도 더한 '바시티 점퍼' 겨울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뉴스] NBA키즈가 책임다운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적용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사진)'를 새롭게 선보인다.

20일 NBA키즈를 전개하는 한세엠케이는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재해석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역시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번 제품은 각각 NBA 보스턴 셀틱스와 뉴욕 닉스 팀의 이니셜 아트웍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올해의 주력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봄 시즌부터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NBA키즈 바시티 점퍼는 스포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부모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SS 시즌 첫 출시된 코트 클래식 컨셉의 바시티 점퍼는 약 80%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올 가을에 선보인 '패딩 바시티 점퍼'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22% 신장하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도 돋보인다. 지퍼와 스냅을 모두 적용한 이중 여밈으로 보온력을 한층 높였다.
충전재는 동물복지와 윤리적 책임 준수를 뜻하는 RDS 인증 덕다운을 사용해 윤리적 소비와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한편, NBA키즈는 오는 31일까지 바시티 덕다운 점퍼를 비롯한 2023 F/W 아우터 기획전을 실시한다. 공식몰 '스타일24'에서 신상 아우터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5% 할인 쿠폰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