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으로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붕어빵과 팥을 주제로 달콤한 팥과 슈크림 아이스크, 팥앙금 리본과 통단팥, 그리고 식감을 더해줄 바삭한 버터 쿠키로 완성했다. 겨울철 인기 간식인 붕어빵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고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도라에몽의 대나무 헬리콥터’를 출시한다. 초콜릿 판으로 도라에몽 캐릭터 얼굴을 구현하고 애니메이션 속 모습 그대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비밀도구 ‘대나무 헬리콥터’를 올린 형태다.
이달의 음료로는 고구마를 듬뿍 넣은 라떼 위에 솔티크림 거품을 올려 단짠 조화를 극대화한 ‘노릇노릇 군고구마 라떼’를 선보이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처음으로 죽 제품인 ‘도라에몽 하얀 모찌 단팥죽’도 시즌 한정으로 11월 7일부터 12월말까지 판매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철, 고객들에게 색다른 달콤함을 전하고자 ‘도라에몽’과 손잡고 겨울 스테디셀러 ‘붕어빵’ 콘셉트의 11월 이달의 맛을 선보였다”며 “‘붕어빵’, ‘단팥죽’, ‘고구마’ 등 다양한 겨울철 간식을 재해석한 이달의 제품들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