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이이담, 새 프로필 함께 '무한 캐릭터 팔레트' 예고

이이담, 새 프로필 함께 '무한 캐릭터 팔레트' 예고
배우 이이담이 새로운 분위기를 담은 프로필을 공개했다.30일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이이담의 순수한 매력부터 깊이감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담아낸 새 프로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공개된 사진 속 이이담은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더불어 표정에서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남다른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독보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매력을 배가했다.
이이담, 새 프로필 함께 '무한 캐릭터 팔레트' 예고
뿐만 아니라, 이이담은 블랙 니트로 시크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풍기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었다. 특히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아내는 매력적이고 조화로운 이목구비는 프로필 사진임에도 화보의 한 컷을 연상케 했다.그런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함께 깨끗하면서 생기 있는 모습으로 변신한 이이담은 완전히 다른 무드를 그려냈다. 무엇보다 프레임을 뚫고 나오는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기운은 이이담이 갖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더욱 잘 보여줬다.
이처럼 이이담은 수많은 감정을 투영해 내는 섬세한 눈매로 프로필 한 컷 한 컷 짙은 존재감을 풍겼다. 또한 상반된 무드의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이이담이 무한한 캐릭터 팔레트를 지니고 있음을 제대로 확인시켰다.한편, 이이담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11월 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고스트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