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코닥어패럴 스테디셀러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 업그레이드 출시

코닥어패럴 스테디셀러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 업그레이드 출시
코닥어패럴 '브라우니 덕다운 후드 자켓'
[파이낸셜뉴스] 코닥어패럴이 겨울을 맞아 '브라우니 덕다운 후드 자켓'을 출시했다. 매 시즌 사랑받는 코닥어패럴의 스테디셀러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을 업그레이드 해 후드가 달린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로 탄생시켰다.

10월 31일 코닥어패럴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에 따르면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은 1900년대 미국에서 출시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코닥의 '브라우니 카메라'를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통기성과 보온성이 높은 덕다운 자켓이다. 코닥K로고의 가죽 와펜과 볼륨감 있는 퀼팅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힙을 살짝 덮는 기장감 덕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 뿐 아니라 일상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핏으로 아이보리, 머스터드, 블랙, 그레이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코닥어패럴은 겨울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아우터 라인업도 추가로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브라우니 덕다운 자켓 4.0'은 신규 컬러를 보강해 선보였고, 코닥 고유의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레스트 덕다운 자켓', 코닥의 아카이브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코다컬러 로고 코듀로이 셋업' 등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다운 아이템을 보강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윈터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김나영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90년대 레트로 분위기를 담아 다양한 컬러의 덕다운 자켓과 윈터 액세서리 등으로 코닥어패럴만의 경쾌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코닥어패럴의 윈터 컬렉션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