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당신의 여행은 몇 도인가요'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여행·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11월 한달간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신의 여행은 몇 도인가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각자가 선호하는 날씨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 15곳을 제안한다. 기온에 따라 ‘0도’와 ‘15도’, ‘30도’ 국가로 나누고, 카테고리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한겨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0도’ 국가로 일본과 스위스, 미국을 선정하고 프로모션 기간 해당 국가의 전체 상품을 4% 할인해준다. 일본의 겨울 액티비티 상품을 3개 예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2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비교적 온화한 초겨울 혹은 봄가을 날씨의 '15도' 국가로는 프랑스와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와 대만, 홍콩, 호주, 뉴질랜드를 선정했다. 15도 국가 상품 모두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겨울에도 따뜻한 여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30도' 여행지에는 베트남과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들이 포함됐다.
해당 국가의 모든 상품 구매시 6%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공항 픽업·샌딩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5000원 추가 할인을 해준다.
이외에 클룩은 삿포로·홋카이도 상품 쿠폰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100만원의 행복 in 삿포로’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진 후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