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 출시

[파이낸셜뉴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토피 넛 라떼'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2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겨울 음료와 푸드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프로모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을 포함한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적립을 완료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증정품은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로 자리 잡은 '토피 넛 라떼'는 부드러운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한 바 있다.

최단기간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의 샴페인 같은 비주얼로 돌아왔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 케익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텀블러, 플레이트 등 다양한 굿즈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