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인기 상품
12일까지 최대 11% 저렴하게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오는 12일까지 '뷰티 파라다이스' 행사를 연다. 환절기를 맞아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이 진행된다. 키엘, 설화수, SK-ll, 프레쉬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아이오페, 에스트라 등의 트렌드 뷰티까지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6일 롯데온에 따르면 온앤더뷰티는 지난 한 달간 인기를 끌었던 뷰티 상품을 선정해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과,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상품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앤더뷰티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올해는 특히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및 보습하기 위한 스킨케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관련 제품을 행사 품목에 많이 포함시켰다. 실제 온앤더뷰티 10월 매출 분석 결과 '스킨케어' 매출은 전년대비 약 30% 늘었으며,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을 도와주는 '마스크/팩' 매출은 3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뷰티 파라다이스에서는 온앤더뷰티 인기상품을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행사기간을 2차례에 나눠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는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1+1 혜택으로 선보이며, 'SK-llX메종키츠네 피테라 에센스(230㎖)' 구매 시 '스킨케어 디럭스 7종'과 '메종키츠네 파우치'를 증정한다. 8일부터 12일까지는 '랑콤 제니피끄 세럼(75㎖)' 구매 시 세럼(20㎖) 정품 및 토너(50㎖), 크림(15㎖), 파우치 등을 증정하며,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 2개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증정한다.
6일부터 8일까지는 '키엘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해 3일간 키엘 보습 및 안티에이징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키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온앤더뷰티 키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엘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