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전국 100개 숙소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만난다"...MZ에 주방가전 알리기 나선 '이 회사'

LG전자, 내년 1월31일까지 'LG 키친 트립' 진행

"전국 100개 숙소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만난다"...MZ에 주방가전 알리기 나선 '이 회사'
LG전자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며 LG 주방가전만의 차별성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14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전국 100개 유명 숙박업소에서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와인셀러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체험하는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숙박업소는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식기세척기 등 LG 주방가전이 주는 편리함을 여행지에서 많은 고객이 체험하도록 마련됐다. 특히 LG전자는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치 않은 MZ(밀레니얼+Z)세대 고객에게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직접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에 나섰다.

숙소를 방문한 고객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인덕션을 이용해 만든 요리와 적정 온도에 맞춘 디오스 와인셀러의 와인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식사를 끝낸 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설거지는 물론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물을 받을 수 있는 퓨리케어 정수기를 이용해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다.

LG전자는 개인 SNS에 체험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한다.

최신 LG 주방가전을 여행 중에 체험하고 싶은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할 지역에 있는 이벤트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이 LG 주방가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