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이치피오, 체지방 감소 도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론칭

[파이낸셜뉴스]
에이치피오, 체지방 감소 도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론칭
에이치피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에이치피오 제공

에이치피오가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치피오는 신규 라인업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론칭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는 덴마크의 세계 특허 유산균주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 균주를 배합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제품에 사용된 유산균주는 장 건강에 특화된 원료로 100여개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포함, 300여개의 SCIE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균주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 복부 피하지방 면적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10가지 지표 개선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피오는 북유럽의 엄격한 식품 안전 기준과 건강한 삶의 가치를 기반으로 조화로운 삶의 방식과 사회적 신뢰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Denps)’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인정 받고 있는 자사의 핵심 제품을 세분화해 타겟 소비자 층을 다양화 할 계획이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프리미엄 시장에서 분명한 차별점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세분화 전략과 판매 채널 확장 등을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