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나우(nau), 겨울 아웃도어 활동 위한 '포틀랜드 캠핑 다운' 출시

나우(nau), 겨울 아웃도어 활동 위한 '포틀랜드 캠핑 다운' 출시
나우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
[파이낸셜뉴스]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 줄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15일 나우를 전개하는 BYN블랙야크그룹에 따르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는 캠핑, 하이킹, 낚시 등 겨울 아웃도어를 겨냥한 방한 아우터다. 발수 및 방풍 기능성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등을 사용해 추위와 날씨 변화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과 안감 소재로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대표 제품인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은 몸판 상하단을 탈부착 할 수 있는 디테쳐블 기능이 접목돼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로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 스냅 버튼을 이용해 분리한 하단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담요나 판초로 활용할 수 있다.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은 따뜻한 감성의 코듀로이 소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중 기장 다운이다. 목 안쪽에는 보아 플리스를 덧대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내장해 방풍과 보온 기능을 더해준다.

나우는 자연 속 새로운 영감을 전하는 힐링 플레이스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나우의 23FW 신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야크마을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나우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숏패딩으로 변신이 가능한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을, 일상에도 캐주얼하게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