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이번 주말여행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수능 직후 집중되는 가족 여행 특수 잡기에 나선다. 사진은 튀르키예 유명 여행지 '카파도키아' 전경. /사진=GS샵
[파이낸셜뉴스] GS샵이 이번 주말여행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수능 직후 집중되는 가족 여행 특수 잡기에 나선다.
15일 GS샵에 따르면 오는 18~19일 서유럽, 사이판 등 여행 상품을 총 4회 편성한다. 16일 치러지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 고3 수험생 가족을 중심으로 늘어나는 여행 특수를 잡기 위해서다.
관광형 상품으로는 서유럽 10일과 튀르키예 9일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18일 오후 6시35분 편성된 서유럽 10일은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등 3개국을 돌아보는 일정이다. 루브르, 바티칸 박물관 등에 들러 명작을 관람할 수 있고, 스위스 5개 도시에서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파리 시내 150년 된 전통식당과 피렌체 명물 피오렌티나 스테이크도 즐길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8시35분에는 튀르키예 9일 상품을 선보인다. 튀르키예는 엔데믹 이후 가장 인기가 많은 유럽 여행지로,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머무는 상품이다. 이스탄불, 에페소, 파묵칼레, 카파도키아 등 필수 여행지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마나브가트, 클레오파트라 비치로 유명한 알라니아, 아폴론 신전이 있어 현지인들에게 웨딩 스냅 촬영지로 인기 있는 시데 등 새로운 관광지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돌마바흐체 궁전, 벨리댄스 공연 등 GS샵 고객만을 위한 특전도 준비돼 있다.
휴식과 풍광을 즐기는 '휴양형' 상품으로는 19일 오전 1시 사이판 월드리조트 5일을 방송한다.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월드리조트에서 전 일정 식사와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다.
같은 날 오후 6시20분에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 5일 상품을 소개한다. 고급 리조트인 웨스틴 블루베이에서 머무르며 시티투어, 야경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엄홍석 GS샵 서비스팀장은 "수능이 끝나면 수험생 가족들도 보복 소비에 합류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