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인기 가성비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행사 '그레이트 갓세일'을 11월에는 앞당겨 진행한다. /사진=GS25
[파이낸셜뉴스] GS25가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인기 가성비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행사 '그레이트 갓세일'을 11월에는 앞당겨 진행한다.
16일 GS25에 따르면 그레이트 갓세일은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인기 높은 가성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GS25는 11월에 수능과 다양한 쇼핑 행사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평소보다 앞당겨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2월부터 지난달까지 진행했던 갓세일에서 특별히 인기가 더 높았던 상품을 대상으로 '1+1', 덤 증정, 추가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초코비초코우유, 칠성사이다제로, 펩시제로, 델몬트프리미엄바나나 등이 대상이다.
갓세일 행사는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요편의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선식품을 할인판매하는 '신선한 식탁 특별전'도 진행한다.
한우등심을 비롯해 과메기, 뿔소라, 전복 등 제철 수산물과 밀감, 더덕 등 햇 농산물을 알뜰하게 살 수 있다.
'우리동네GS'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고, 점포에서도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한 해의 마무리 준비에 들어가는 시즌에 맞춘 이번 행사로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