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상생과 동반성장"…삼화페인트 차세대 대리점주 이탈리아 연수 진행

"상생과 동반성장"…삼화페인트 차세대 대리점주 이탈리아 연수 진행
지난 15일부터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차세대 대리점주 해외연수에 참여한 대리점주와 삼화페인트 관계자가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삼화페인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화페인트공업이 이탈리아에서 '삼화페인트 2023 차세대 대리점주 해외연수'를 진행한다.

19일 삼화페인트공업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8일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차세대 대리점주 해외연수는 대리점과 본사간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고 신제품 소개 및 국제 건축 자재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해외연수는 밀라노에서 열리는 국제 건축 박람회 마데(MADE) 엑스포 2023 관람, 이탈리아 페인트 기업 '아드 라카넬로' 본사 및 공장 방문 교육, 석회 페인트 적용 건물 견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차세대 대리점주는 아드가 참여한 마데 엑스포에서 국제 건축 자재 트렌드를 경험했다. 마데 엑스포에는 아드 제품인 라임 R, 라사토 제품이 전시됐다.
이 제품은 국내 불연성적서를 취득한 페인트다.

또 파도바 아드 본사에 방문해 라임 페인트 도장 방법 등 현장감 있는 교육을 받았고,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 베네치아 두칼레 궁전 등 실제 라임 페인트가 시공된 현장을 관람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차세대 대리점주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해 이번 해외연수를 기획했다"며 "라임 페인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국내 고급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