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파리 니치향수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파리 니치향수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파이낸셜뉴스]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

2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상품으로,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오브제들을 함께 증정한다. 연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캔들과 같은 향의 '크리스마스 센티드 세라믹 오너먼트'와 미니 캔들, 성냥 등을 함께 구성됐다.

구딸이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이날부터 전국 구딸 부티크, 구딸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