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나태주 제주감귤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파이낸셜뉴스] 이마트24가 21일부터 나태주 시인과 손잡고 '나태주 제주감귤'을 선보인다.
21일 이마트24에 따르면 나태주 시인은 오랜 시간 한국인에게 사랑받은 시인이다. 나태주 시인의 대표 시 모음집인 '꽃을 보듯 너를 보다'는 교보문고에서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시집'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런 인기를 반영해 나태주 제주감귤 상품 패키지에는 나태주 시인의 시집명인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를 차용한 글귀가 새겨져 있고, 나태주 시인이 친필로 작성한 대표 시(詩) 20편 중 한 편이 수록된 '시 포토카드'가 무작위로 동봉돼 있다.
나태주 제주감귤은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난 '로얄과'로 구성됐고, 당도 11브릭스(Brix) 이상으로, 달콤한 감귤을 즐길 수 있다.
김재희 이마트24 신선식품 MD는 "가장 맛있는 귤을 너에게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로열과에 속하는 제주감귤에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자 나태주 시인의 시를 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색다른 가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파격적인 시도 또한 지속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