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전경.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부터 카니발 공연까지 성대한 축제가 펼쳐지는 ‘산타스틱(산타+판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북유럽 산타 마을을 구현한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8926㎡ 규모 크리스마스 팝업 마켓을 연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마켓에서는 글로벌 완구 기업 ‘레고코리아’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가 크리스마스 테마 부스를 운영한다. 또 국내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 말차'는 음료와 베이커리류를,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산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플라자’에서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12월 23~25일)과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저녁, 새해 당일(1월 1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잇따라 선보인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도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원더박스’ 카니발 공연단은 12월 한 달간 호텔 내 다양한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테마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스윙댄스, 마술 등을 결합한 공연을 진행한다. ‘플라자’에서는 서커스 퍼레이드를, 로비에서는 가면 무도회를 관람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장으로 변신한다. 크리스마스이브와 전날(12월 23~24일) 체크인 시 선물을 접수하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아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이벤트를 한다. 12월 한 달간 운영하는 ‘윈터 룸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 색다른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