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이 12월 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프로모션을 연다.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유럽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23일 G마켓에 따르면 노랑풍선 유럽 상품을 구매하면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한다.
릴레이 특가를 통해 매일 달라지는 단독 기획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23일에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동유럽4국 9일', '튀르키예 9일' 등을 소개한다. 24일은 설연휴에 떠나는 '서유럽 인기 패키지', '동유럽/발칸 인기 패키지' 상품을, 25일은 '프랑스/영국 8일', '스위스/이탈리아 8일', '아부다비/두바이 6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낭만가득 여행', '여유로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여행', '인기 급상승 여행' 등 테마 별로 구분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유럽 여행 인기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방송도 혜택을 강화했다.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한다. 23일에는 노랑풍선의 '스페인/포르투갈' 및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공개한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인증 이벤트로 4명에게는 '에어프레미아 항공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알림신청을 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30일 밤 10시에는 모두투어와 함께 '튀르키예 여행 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대한항공 튀르키예 직항 상품을 99만원대 초특가에 판매하며, 방송 중 진행하는 이벤트로 130 유로 상당의 추가 선택 관광을 무료로 포함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팀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거나 남은 연차를 소진해 장거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여행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