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경영지원그룹이사(가운데)가 배문찬 성동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왼쪽), 정원오 성동구청장과 성동자원봉사자의날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됐다.
26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지난 23일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3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우수사회공헌기업으로 선정돼 성동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성동구 관내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 기업의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성동구에 위치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 비영리단체들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밖도 엔젤스헤이븐,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국재활복지회 등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현물 및 현금 기부활동을 펼쳐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년 전체 매출액의 1%이상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 누적 기부가액은 10월까지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한 1억2400만원을 비롯해 현물포함 15억원 상당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힘쓰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